연예
인플루언서

김빵귤, 인도네시아 첫 팬미팅 성료

신재철 기자
입력
현지 팬들 열광적 호응 속 글로벌 영향력 확인
▲
인플루언서 김빵귤

배우 겸 인플루언서 김빵귤이 인도네시아에서 개최한 첫 해외 팬미팅이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하전미 출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처음 진행된 공식 팬 행사로, 김빵귤을 직접 만나려는 다수의 팬들이 행사 시작 전부터 현장을 가득 메우며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팬미팅에서는 토크 세션과 질의응답, 팬들과의 교감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빵귤은 행사 전반에 걸쳐 밝고 진솔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안정적인 진행력을 선보였다. 그는 콘텐츠와 연기 활동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의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현지 팬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직접 답변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김빵귤은 한국을 넘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소속사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접하던 인물이 오프라인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인도네시아 팬미팅은 김빵귤의 글로벌 활동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빵귤은 현재 국내외를 오가며 콘텐츠 활동과 연기 프로젝트를 병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활동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신재철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