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NP포토]'K-컬처박람회' 웬디의 영스트리트 공개방송 ‘배드빌런’
신재철 기자
입력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문화산업 박람회인 '2025 천안 K-컬처 박람회'가 지난 4일 개막해 닷새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문화콘텐츠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는 플랫폼으로서 K-팝, K-드라마, K-뷰티 등 한류 콘텐츠를 총망라한 행사로 주목받았다.
행사 넷째 날인 7일, 주무대에서는 K-라디오 공개방송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가 열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공개방송의 세 번째 무대에는 인기 가수 '배드빌런'이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배드빌런은 최근 국제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지난 5월 28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제2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에서 'HOT TREND'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천안 K-컬처 박람회는 한류 문화의 글로벌 확산과 지역 문화산업 활성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추구하며,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한국 문화의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K-컬처의 다양한 면모를 국내외에 알리고, 한류 콘텐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재철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