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더바른신경외과와 브랜드데이 개최

화성FC가 지역 의료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구단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4시 30분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홈경기를 '더바른신경외과의원과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단과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지역 대표 의료기관인 더바른신경외과의원과 공동으로 기획됐다.
화성FC 관계자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경기장 외부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부스가 설치된다. 가장 주목받는 '슈팅 챌린지 이벤트' 부스에서는 팬들이 골대의 특정 지점을 향해 공을 차서 성공할 경우 더바른신경외과의원에서 준비한 특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화성FC 어린이 응원반 '뀨울크루'의 미션이 브랜드데이와 연계해 진행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경 및 건강 상식 퀴즈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어린이 팬들의 건강 증진과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화성FC 핀버튼 만들기 부스', '화성ICT생활문화센터 VR체험존', '굿네이버스 캠페인 부스' 등이 운영되어 경기장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경기 당일에는 식전 시간에 더바른신경외과의원과의 협약식이 열려 양 기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이벤트가 마련되어 관중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수원삼성전 티켓은 10월 14일 오후 2시부터 NOL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고 구단 측은 안내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