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화성특례시 특별한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시민들에게 선물같은 공연 선사
사회

화성특례시 특별한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시민들에게 선물같은 공연 선사

신은성 기자
입력
▲
정명근 화성시장 화성특례시 특별한 콘서트’ / 사진제공=화성특례시

화성특례시(시장 정명근)는 지난 67일 동탄 여울공원에서 개최한 화성특례시 특별한 콘서트15천여 명의 시민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후 530분부터 약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됐으며, 4,000석의 좌석은 물론 스탠딩존까지 가득 메운 시민들이 하나돼 여름밤의 축제를 만끽했다.

 

화성특례시 출범 원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공연은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도시 실현을 목표로 기획됐으며,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통해 시의 문화적 역량을 널리 알렸다.

 

1불후의 명곡 in 화성에서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박기영과 이석훈이 무대에 올라 대중가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2특별한 뮤직 in 화성에서는 감성 인디 뮤지션 10CM, 폭발적인 라이브를 자랑하는 국카스텐, 그리고 살아있는 전설이승환이 연이어 무대에 올라 명품 라이브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번 콘서트는 화성특례시 출범 원년을 맞아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작지만 특별한 문화 선물이었다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며, 오는 7월부터 북부, 서부, 남부 등 3개 권역에서 순차적으로 시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