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

보이넥스트도어, 일본 신곡으로 오리콘 1위 석권

신은성 기자
입력
두 번째 일본 싱글 'BOYLIFE' 타이틀곡, 각종 차트 정상 휩쓸어
▲
K팝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 사진제공=KOZ 엔터테인먼트

K팝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일본 현지에서 또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들의 두 번째 일본 싱글이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재확인했다.

 

20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두 번째 일본 싱글 'BOYLIFE' 타이틀곡 'Count To Love'가 19일 자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Count To Love'의 성과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 곡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8월 19일 자)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일본 아이튠즈 '톱 비디오'(8월 18일 자)와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데일리 뮤직비디오 톱 100'(8월 19일 자) 정상에 오르며 압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싱글 2집 'BOYLIFE' 전체 앨범도 순항을 이어갔다. 공개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1위(8월 18일 자)를 차지하며 보이넥스트도어의 일본 내 탄탄한 팬층을 보여줬다.

 

이번 음반 'BOYLIFE'는 청춘의 사랑과 당찬 매력, 거침없는 자신감을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Count To Love'를 비롯해 한국에서 발표한 'I Feel Good', '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Count To Love'는 누구나 폭넓게 공감할 수 있는 사랑 노래로,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생생한 가사가 유쾌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고 평가된다. 주목할 점은 멤버 태산이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 팀만의 개성을 곡에 녹여냈다는 것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1일 두 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해 일본 도쿄 도요스 핏(Toyosu PIT)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1일 TBS 'CDTV LIVE! LIVE!'를 비롯한 현지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일본 팬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소속사 측이 밝혔다.

신은성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