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주 패션 단지 여주프리미엄빌리지, 패션마케팅촉진지원‘고객감사빅세일’ 행사개막식성황리개최

이재은 기자
입력
▲여주프리미엄빌리지 고객감사 빅세일 / 사진제공=
▲여주프리미엄빌리지 고객감사 빅세일 / 사진제공=여주시

지난 11일(토), 여주 패션 단지인 여주프리미엄빌리지(구 375아울렛상점가)에서 지역 주민과 연대감을 강화하고, 섬유 유통업체의 패션 마케팅 촉진지원을 위한 ‘고객감사 빅세일’ 행사 개막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이 행사는 여주375아울렛 상인회(회장 이재권)가 주관하고 여주시와 경기도가 후원하 고 있으며, 개막식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김규창 도의원, 서광범 도의원, 여주시 의회 박두형 의장, 박시선 부의장, 정병관, 경규명, 진선화, 이상숙 의원, 이유식 이통장연 합회장, 유준희 소상공인지원센터장, 박시우 여주시상인연합회회장을 비롯한 8개 상점 가 상인회장, 김희석 신세계사이먼여주아울렛점장 등 지역 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행 사를 축하했다. 

 

이충우 시장은 이날 개막식 축사에서 “힘든 시기 상생과 공존으로 이러한 성과를 만들어낸 ‘신 세계아울렛’과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큰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하며, “경기가 많이 어려운 요즘 시에서도 소상공인과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오늘 많은분들이 방문해주 셨는데, 지역상권이 되살아 날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3,000여명의 시민들과 방문객이 참석하였으며, 식전 MZ 경연댄스와 축하공연으로 인기가수 박서진과 한여름 등이 출연해 관객석이 들썩이는 호응과 즐길 거리로 쇼핑객들의 발 걸음을 머물게 했다.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지난해5월‘舊.여주375아울렛’에대기업인‘신세계사이먼’의 운영지원을통 해 공존과 상생을 위한 협약으로 재탄생한 국내1호 상생 쇼핑타운으로, 트랜디한 디자인과 브 랜드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재권 여주375아울렛상인회장은 “상생이라는 가치로 함께 나아가고 있는 여주375아울렛 조합 원과 상인, 또 찾아주신 고객분들과 힘을 보태주시는 관계기관에 감사를 표한다”며, “고객분들 의 성원에 응하는 쇼핑타운으로 거듭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BIG SALE에서는 의류할인, 사은품 증정, 타로, 캐리커쳐 등 무료 이벤트, 팝업스토어 등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재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