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4 (토)

검색창 열기

인플루언서

<영지전능쇼> “본업도 잘해” 래퍼 이영지, 멋짐모먼트 폭발! #열린음악회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국민가수 인순이도 ‘본업천재’ 래퍼 이영지에게 반했다.

 

15일 방송될 KBS <열린음악회>에는 명실상부 국민가수 인순이를 비롯해 대세 래퍼 이영지가 출격, 이에 웹예능 KBS <영지전능쇼>에서는 이영지의 무대 입성기와 비하인드를 담아 미리보는 <열린음악회> 리뷰를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래퍼 이영지가 KBS에서 첫 음악방송을 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연예가중계’의 대표 코너 ‘미니 게릴라 데이트’를 깜짝 진행,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팬들과의 훈훈한 만남의 현장도 포착된 가운데,

 

15일 방송될 <열린음악회> 무대에서 이영지는 웅장하고 파워풀한 밴드라이브를 선보여 ‘본업천재’임을 인증, 무대 내내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또 이영지의 무대를 본 선배 가수 인순이가 이영지를 직접 찾아와 “영지 너한테 정말 반했다, 콘서트 하면 내 돈 내고 갈 거다” 라고 말하는 등 따뜻한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2020년 광고와 예능을 섭렵한 ‘만능대세’ 그러나 본업은 더 잘하는 래퍼 이영지의 <열린음악회> 입성기는 <영지전능쇼> 9화를 통해 미리 엿볼 수 있다.

<영지전능쇼> 8화는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토요일 밤 8시에 공개된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