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김인식 총감독 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공연 콘텐츠 기획·제작상&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2개 부분 수상

신재철 기자
입력
▲
김인식 대표 / 사진=뉴스패치

지난 1월 24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2026 제13회 한류힙합문화대상'에서 한국영화기획프로듀서협회 운영위원장이자 네모미디어그룹 김인식 대표가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인식 대표는 이날 시상식에서 공연 콘텐츠 기획·제작상과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이는 그가 한류 힙합 문화 발전과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보여온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로 분석된다.

 

한국힙합문화협회와 한류힙합문화대상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힙합의 전 장르를 포괄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총 50여 개의 상이 수여됐으며, 이 중 본상 약 30개와 공헌상 약 20개로 구성됐다고 조직위원회 측이 밝혔다.

 

가수 부문에서는 한국 힙합 씬에서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 청소년·청년을 위한 축제 참여를 통해 문화 확산에 기여해온 아티스트들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한류 힙합 문화의 성장과 사회적 영향력을 조명하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주최측 관계자들은 김인식 대표의 이번 수상이 한류 콘텐츠 제작과 기획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향후 한류 힙합 문화 발전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재철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