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수원특례시의회 오세철 의원 수원시농구협회, 파장동 복지시설에 백미 200kg 기부 참여
banner
정치
수원시의회

수원특례시의회 오세철 의원 수원시농구협회, 파장동 복지시설에 백미 200kg 기부 참여

이재은 기자
입력
▲
오세철 시의원, 수원시농구협회 백미(200kg) 기부/ 사진=수원특례시의회

이번 행사는 지난 2일 수원시농구협회(회장 이동기)가 수원 YOUTH 농구단 창단식을 기념하여 기부된 백미(200kg)를 파장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며, 지역 주민과 기업체 등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물품을 기부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오세철 시의원은 우리 사회가 따뜻해지려면 서로를 배려하고 주변의 작은 어려움에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기부를 통한 따뜻한 관심이 지속가능한 기부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작은 나눔 하나가 이웃에게는 큰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고, 이러한 따뜻한 나눔으로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 앞으로도 지역 시의원으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수원시농구협회 이동기 회장은 관내 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수원시농구협회는 파장동 한부모 복지시설에 후원물품 기부와 더불어 수원시 내 농구를 좋아하는 유소년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학생들도 농구 수업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라고도 한다.

이재은 기자
leejaeeun@hanmail.net
banner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