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다라박, 필리핀 인기 입증하며 과거 연애사 공개

홍서윤 기자
입력

산다라박은 tvN ‘서울메이트2’에 출연해 필리핀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과거 연애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김영철, 김숙 등과 필리핀 마닐라를 방문한 산다라박은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과거 데이트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한국에서 연예인만 만났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산다라박은 마닐라의 한 음식점에서 식사하며 김영철에게 “여기서 데이트 많이 해봤어?”라고 질문받았다. 이에 산다라박은 “주로 차 안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고 답하며 과거의 추억을 회상했다. 김숙은 산다라박의 솔직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한국에선 연예인도 사귀어봤어?”라는 질문에 “한국에선 연예인만 사귀었다”고 말했다. 이 같은 발언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산다라박의 인기는 식사 후 불빛 축제 현장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엄청난 인파에 둘러싸인 산다라박은 안전 문제로 인해 경호를 받으며 철수해야 했다. 이는 산다라박이 필리핀에서 얼마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증명하는 장면이었다.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의 경험과 더불어 솔직한 입담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앞으로 산다라박이 ‘서울메이트2’에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홍서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