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지난 25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의 라스칼라에서 웹드라마 '가늠할 수 없는 꿈! 죽여주는 여자'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행사에 앞서 진행된 포토월 행사에서는 배우 박수인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 주목을 받았다.
'가늠할 수 없는 꿈! 죽여주는 여자'는 1년에 걸쳐 제작된 작품으로, 출연 배우들의 꿈과 도전, 열정, 욕망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웹드라마는 고전, 스릴러, 코미디, 애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로드무비 형식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작진은 이 작품을 통해 여러 장르의 요소를 결합하여 독특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로드무비 형식을 채택함으로써 주인공들의 여정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와 캐릭터 발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작품의 주요 출연진과 제작진이 참석하여 작품에 대한 소개와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을 것으로 보인다. 1년이라는 긴 제작 기간 동안의 에피소드와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공유되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늠할 수 없는 꿈! 죽여주는 여자'는 웹드라마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결합과 로드무비 형식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