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지난 26일 오후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에서 열린 ‘제 6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 본선 심사위원으로 미즈퀸 모델 조윤미가 위촉되어 참석했다.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에서 미즈퀸을 수상한 조윤미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심사위원으로서 공정한 심사는 물론, 따뜻한 조언과 격려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번 대회를 축하하기 위한 특별패션쇼 축하공연에 슈퍼퀸 수상자인 조윤미를 비롯해 슈퍼퀸 출신 모델들의 아름다운 패션쇼가 열려 눈부신 무대를 선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와 더불어 본 콘테스트에서는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2020인터내셔널 슈퍼퀸 미즈퀸 조윤미가 수상하였으며,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기쁨도 누렸다. 본상 수상 시상 및 홍보대사 임명 시상은 14.15.16대 국회의원,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총재,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명예총재인 김호일 (전)국회의원이 시상하였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개인 등 각 분야에서 국제관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