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지난 12월13일 오후2시 인천시와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문화 교류 “K-Festa 스테이지온미 제2회”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됐다.
‘Stage on me’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K-문화 축제로, ‘자신을 표현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본 행사는 참가국 간의 문화를 협력하여 K-문화를 세계에 알리려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테이지온미 엠버서더2기‘를 선정하여 위촉하였다.
선정된 48인은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널리 알리고 발전에 기여한 인플루언서, 모델들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인물들이다.
DONADONA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K-뷰티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10$ 이하의 균일가 정책으로 가성비 좋은 한국 정품 100% 헬스&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에코 정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며 가격 대비 높은 품질과 환경적 책임을 동시에 실현하는 혁신적은 글로벌 K-뷰티 플랫폼 브랜드이다.
스테이지온미의 주최사 ‘와이엠스타’은 한국과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파트너사는 임팩트, 아시아 피트니스, 대한 코스 플레이 연맹, 도나도나, 떼루아본, 유니온전자통신, 마로셀, 마이리틀가든, 어텐시옹55, 프리메이, 에즈아이원트 등이 있다.
[사진제공=와이엠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