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인천시와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문화 축제 K-Festa 스테이지온미 제2 회가 12월 13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됐다.
‘Stage on me’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K-문화 축제로, ‘자신을 표현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본 행사는 참가국 간의 문화를 협력하여 K-문화를 세계에 알리려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홍보관을 준비하여 한국 제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스테이지온미’는 참가국의 패션, 뷰티, 식품 등 여러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모델,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참가국 간의 문화 교류를 증진시킨다.
또 한, 각국을 대표하는 엠버서더를 선정하여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렸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버레스크 코리아는 2022년 전세계 최초 한국인 아티스트들로만 이루 어진 버레스크 공연팀을 창설하여 2023년 12월 16일 시즌1을 시작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 2층에 위치한 버레스크 코리아 라운지를 단독으로 운영하며 버레스크 정기 공연을 진행하고 ‘버레스크’라는 장르의 쇼를 한국 최초 양지로 끌어올린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스테이지온미의 주최사 ‘와이엠스타’은 한국과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주관사는 임팩트, 아시아 피트니스, 대한 코스 플레이 연맹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