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DJ 비비(DJ BB)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4 WPOP EDM FESTIVAL' 둘째 날인 16일 포토월에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DJ 뮤즈(DJ Meewz)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4 WPOP EDM FESTIVAL' 둘째 날인 16일 포토월에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배우 이은지(은지언니)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4 WPOP EDM FESTIVAL' 둘째 날인 16일 포토월에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인천의 도심 광장이 전자댄스음악(EDM)의 열기로 가득 찼다.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2024 WPOP EDM 페스티벌'이 개최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천 도심 한복판에서 열린 대규모 EDM 행사로, 지역 문화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유명 DJ들의 공연과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 둘째날인 16일, 포토월 행사에는 '섹시 아이콘'으로 불리는 "모델 마가린"이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마가린의 등장으로 행사장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었으며, 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관심이 집중됐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인천의 도심 광장이 전자댄스음악(EDM)의 열기로 가득 찼다.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2024 WPOP EDM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행사 둘째 날인 16일,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데바'의 멤버들이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나타샤, 기아, 실비아, 카리네, 안나로 구성된 5인조 그룹 '데바'는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페스티벌의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관심을 모았다. 그룹의 정확한 데뷔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그러나 업계 관계자들은 '데바'가 조만간 데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참석은 그룹의 공식 활동 전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는 기회가 된 것으로 보인다. '2024 WPOP EDM 페스티벌'은 인천의 도심 한가운데서 열리며 전자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인 그룹 '데바'의 등장은 K-pop과 EDM의 융합을 보여주는 사례로, 향후 음악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는 듯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인천의 도심 광장이 전자댄스음악(EDM)의 열기로 가득 찼다.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2024 WPOP EDM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행사 둘째 날인 16일,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데바'의 멤버 안나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안나는 귀여운 외모와 균형 잡힌 몸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바'는 아직 정식 데뷔 전이지만, 이번 페스티벌의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관심을 모았다. 그룹의 정확한 데뷔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업계 관계자들은 조만간 데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3일간 진행되며, 매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이 K-POP과 EDM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음악 전문가들은 이번 페스티벌이 한국 EDM 씬의 성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한국 EDM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천의 문화적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한국 EDM 산업의 발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