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7 (금)

검색창 열기

메트로

아산시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분야 발전 유공' 도지사표창 수상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아산시농업기술센터가 지난 24일 충남농업기술원에서 주최한 ‘2024년 농촌지도사업 농촌자원분야 발전 유공’ 부문에서 기관상(도지사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농업인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공창업보육 프로그램과 농산물종합가공센터 운영 등 아산시의 선도적인 역할을 인정받은 결과다.

 

올해 실시된 아산시 직무성과 고객만족도 평가자료에 따르면 ‘농산물 가공창업보육 프로그램’ 만족도는 4.41점을 기록하며 목표치인 4.2점을 초과 달성하는 등 농업인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끌어냈다.

 

또한 지역농산물 가공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시제품 개발, 가공교육, 현장지도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향상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농업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김정규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 상은 우리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이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격려”라며, “농업이 단순한 생업을 넘어 우리 삶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끌어내겠다”라고 말했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는 앞으로도 농촌자원분야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농업의 가치를 높이고, 농업인과 지역사회에 더 많은 기회와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