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공도읍 자율방범대는 지난 21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 3층 소회의실에서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임사, 감사패 전달, 계급장 및 대기 전달, 취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허병철 대장은 “바쁜와중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공도읍 자율방범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고 말했으며, 취임하는 방원기 신임 대장은 “범죄로부터 안전한 공도읍을 만들기 위해 대원들과 더욱 단합하여 야간 순찰 등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광성건기㈜는 지난 23일 저소득 가정을 위한 농협상품권 500만원(5만원권 100매) 상당을 기탁했다. 한경수 대표는 “이번 기록적인 폭설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종기 공도읍장은 “겨울철 한파와 폭설은 취약계층에 더욱 가혹하고 큰 고통으로 다가온다.”며, “나누어주신 온정의 손길로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올겨울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내실 것 같다.”라고 전했다. 광성건기㈜는 2021년부터 4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4년 12월 20일 안성신협으로부터 컵라면 23BOX를 후원받았다. 안성신협의 후원을 통해 관내 위기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나눔이 전달될 예정이다. 안성신협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위기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긍정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송인철 센터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위기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긍정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신 안성신협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상담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4년 12월 19일 안성금광농협으로부터 라면 20BOX를 후원받았다. 관내 지역사회 위기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안성금광농협의 후원을 통해 위기청소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성금광농협은 관내 위기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송인철 센터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안성금광농협(조합장 정지현)에서 후원해주신 라면을 청소년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우리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위기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송인철)는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상담 및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안성시노인복지관은 국공립봉남어린이집으로부터 안성시 어르신들을 위해 아이들이 손수 꾸미고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생필품(라면, 장갑, 핫팩)’을 기부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안성시노인복지관에 기부한 물품은 국공립봉남어린이집 학부모, 교사, 원생들의 자발적인 물품 기부를 통해 마련됐다. 전달된 기부 물품은 홀몸어르신 등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국공립봉남어린이집 문지영 원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배울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고사리 손으로 나눔문화를 실천해줘서 감사하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패치 이재은 기자 ]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2월 19일, 안성시 옥산동에 위치한 안성광신어린이집에서 진행한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안성광신어린이집, 이한욱 원장은 “이번 아나바다 장터는 원아들이 아껴 쓰고 나눠 쓰는 절약 정신과 함께 나눔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수익금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소중한 수익금을 마련해주신 어린이집 원아, 선생님, 학부모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곳에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